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

어디까지 2020. 9. 29. 15:24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

최근 낮은 기준금리에도 불구하고 인터넷과 스마트폰을 통한 다양해진 금융상품에 의해 은행들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며 이율이 높은 적금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금융감독원에서 제공하는 '금융상품한눈에'라는 서비스를 통해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을 알아보고 은행별 비교 해보도록 합니다. 우선 제1금융권 시중은행과 저축은행으로 나누어 확인해보았는데요.



매월 10만원씩 1년(12개월) 총금액 120만원을 정기적금에 가입했을때 가장 높은 이율을 주는 순서로 금융상품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제1금융권 -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


상위 10개 은행을 확인해보니 최고 우대금리 6%에서 2%대까지 우대조건을 만족하면 해당 이율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상위 2개 은행의 상세내용을 확인 합니다.



우리은행의 우리Magic6적금은 1년 만기 최고우대금리 6.00% 이율을 안내하고 있는데요. 우리오픈뱅킹 신규가입, 마케팅동의, 급여 및 연금이체실적, 우리카드사 각종 이체고객 등의 우대조건을 모두 만족 할 시 최대 6.00%까지 가능합니다.



가입은 영업점 방문이나 인터넷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가능하며 1인 1계좌로 가능합니다. 특별우대금리 적용을 위한 필수조건을 만족해야 해당 이율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은행의 더탐나는적금2는 최고우대금리 2.60%로 제주은행 계좌 실적 및 오픈뱅킹서비스를 통한 입금 실적 등의 우대조건을 만족하며 해당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금액은 최소 5만원 이상 월 납입액은 최고 30만원 이하 입니다.


저축은행 - 1년 정기적금 이율높은곳


다음은 저축은행의 이율이 높은 순으로 상위 10개 은행을 확인해보았는데요. 최대 6.90% ~ 4%대로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이율을 적용 받을 수 있는데요.



디비저축은행의 DreamBig정기적금은 적금가입과 DB손해 자동차보험을 연계해 신규 또는 갱신하여 조건을 만족하면 최대 6.90%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의 웰뱅하자정기적금은 웰컴입출금 통장에서 CMS/지로 자동납부 실적 및 입출금통잔 평잔 실적을 충족하면 최대 5.00%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